미골교정의 원리



미골교정의 원리

미골의 마미총 신경절은 인체해부학적 기능으로 볼 때, 머릿속의 뇌척수 골과 뇌수액은 두개골의 하단부 연수를 통해 선골의 하단부까지 하행하는 중추신경과 중뇌(간뇌)에서부터 시작되는 자율신경이 연수를 통해 척추전근을 따라 하행하면서 교합하여 만나는 곳으로 신체의 모든 정보를 뇌에 전달하여 신체에 전체적인 기능을 조절하는 곳으로 생각된다. 우리 신체의 모든 신경은 뇌신경조절과 연결되면서 신체의 기능을 수행하는 것이다. 미골교정은 자율신경과 신체의 기능이 만나는 곳을 조절하여 인체의 자연치유력을 회복시켜준다.


미골의 변형은 두개골 변형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것으로서 두개골의 변형은 뇌신경교란의 원인이 되며 여성들의 만성두통, 편두통, 노이로제, 히스테리, 불면증 등 모든 뇌 질환에 직접적인 원인이 된다. 뇌신경은 신체의 모든 기능을 조절하는 것으로서 뇌신경장애나 뇌신경교란은 신체의 모든 병의 원인이 되며, 미골과 두개골의 변형은 신체의 전체적인 균형을 망가뜨리기 때문에 척추측만증의 원인이 되며, 척추의 변형은 오장육부에 병증을 초래하는 것으로써 고혈압, 심장, 간장, 당뇨병 등 많은 만성병의 원인이 되며 원인을 알 수 없는 미지의 이상한 병증들이 생기게 된다. 미골교정은 뇌신경에 직접 영향을 주어서 자연치유력을 회복시킨다.


미골교정 치료기술은 국제사회에서 의학적으로나 과학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치료기술로서 대한민국에서 개발한 치료기술이기 때문에 의학적으로나 과학적으로 많은 연구를 하여야 할 치료기술로서 앞으로 많은 의학자들이 연구하여 새로운 의학의 시대가 열리는 계기가 되어야 할 것이다.